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7년 12월 17일 (일)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유통   l 유통/종합

    코오롱FnC, ‘코오롱몰 옴니센터’ 오픈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온라인몰에서만 체감 가능한 혜택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위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을 개편하고 지난 1일 온라인몰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옮긴 ‘코오롱몰 옴니센터’를 오픈했다.


      코오롱몰은 고객이 상단 메뉴 구조를 한눈에 확인하고 편하고 빠르게 쇼핑할 수 있도록 바꿨다. 큐레이션 컨텐츠를 강화한 에디터 픽(Editor’s Pick) 서비스가 신설됐다. 에디터 픽은 계절과 TPO에 맞는 옷과 스타일링을 제안해준다.


      코오롱몰 무교점 내 오픈한 코오롱몰 옴니센터는 온라인몰 상품과 할인 혜택, 이벤트를 오프라인에서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당신의 이 순간이 설레이길’, ‘당신의 이 순간이 사랑스럽길’, ‘당신의 이 순간이 여유로워지길’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옴니센터에서는 온라인 단독특가 상품을 직접 입어보고 같은 가격에 살 수 있다.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확인 후 픽업하는 옴니 픽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커피와 차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 마련되고 당일 배송 서비스가 시범 운영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7-09-15 15:02:39

    정정숙기자 jj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