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9월 26일 (수)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섬유   l 섬유

    다부씨엔에스, 신제품 ‘구진’ 판매돌입

    中 금하그룹과 기술제휴 개발
    품질 대비 합리적 가격 공급

    • 다부씨엔에스(대표 양선목)가 ‘구진’이라는 소디움 하이드로설파이트(SODIUM HYDROSULFITE)를 내놓고 품질과 가격으로 승부하며 각광받고 있다. 새로 선보인 소디움 하이드로설파이트는 중국 금하그룹(JINHE) 화공사업부와 기술제휴로 탄생된 신제품이다.


      다부는 금하그룹과 15년 전부터 교류하며 신제품 브랜드 구진(古金)을 선보였다. 구진은 중국의 일반적인 저가 제품과는 다르다. 다부가 기술제안하며 선보인 구진은 국내 대기업 제품과 품질 기능은 같으나 가격은 합리적이라는 평가 속에 인기다. 환원제 표백제 염색조제 가스분석용으로 사용되는 하이드로 차아왕산소다의 혁신개발품으로 시장 석권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1992년 설립된 이 회사는 섬유용 및 각종 산업에 기초가 되는 일반화학제품을 직수입 판매하는 회사로 다양한 아이템과 고품질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최근 2010년부터는 사업 영역을 확대해 계면활성제를 취급 섬유를 포함한 각종 산업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주요아이템으로 일반화공약품, 계면활성제, 폐수처리약품 및 기타 효소 등. 일반화공약품의 경우 일반산업용, 섬유용, 폐수처리용, 유기공업약품 기타 화공약품 등 전 산업에 사용하는 화공약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외 특수 품목은 기존에 구축된 수입 채널을 통한다. 또 일반화공약품에 대해 검증된 제조 메이커와 선진화공약품을 수입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는 무역전문사이기도 하다.


      섬유 및 기타 세제 등에 사용되는 망초는 연간 3만 톤 이상 판매하며 2개월 이상 스탁 판매를 진행 중이다. 유리제조업에 사용되는 소다회(경회, 중회)는 연간 2만 톤, 2개월 이상 비축 분을 가지고, 공급에 활력을 기하며 고객 서비스에 나선다.


      계면활성제는 섬유관련 분야 및 일반산업 공장 등에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 생산성 향상과 공정의 단축 원가 절감을 가져올 수 있도록 했다. 주요아이템으로는 과수안정제 및 중화제, 정련 탈유제, 균염제, 유연제, 대전방지제 등이다.


      폐수처리 약품은 폐수처리장에서 사용되는 일반적인 화공약품을 제외한 다양한 제품군을 구비하고 있다. 고분자 응집제, 금속이온 봉쇄제, 소포제 등이다.


      기타 효소는 맞춤형 유전자/ 단백질/미생물 개발 연구를 수행하는 산, 학, 연 연구자들에게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요제품군으로 카탈라제(섬유의 표백 공정, 콘택트 렌즈 세척, 반도체 공장의 폐수 후처리 공정 등에 이용), 셀롤라아제(세제산업과 섬유 가공업, 펄프 및 제지 산업에 널리 사용), 이외에 식품 사료, 환경 농업 등에 관련된 제품군들이다.


      주요아이템은 소다회, 중조(중탄산나트륨), 망초, 정제염(소금), 빙초산, 하이드로, 개미산, 가성소다, 요소, 황산암모늄, 소포제, 구연산, 삼인산나트륨, 과수중화제, PS-ANC, GF Chitizyme, GenoPro-AK, GF CalB-IM, Gfzyme-AA 등 다부씨엔에스는 중국 금하그룹(JINHE)과 협업한 신제품을 내놓으며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고객응대를 강화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1-12 14:54:40

    김임순기자 sk@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