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0월 21일 (일)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잡화

    中 선전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20일부터 23일까지

    • 중국선전에서 Reed Huabo가 주최하는 제26회 국제 선물 및 가정용품 박람회가 20일부터 23일까지 선전컨벤션전시센터(Shenzhen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에서 개최된다. 2500개 전시업체가 참여해 50만 종 이상의 다양한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선물, 고급제품의 가정용품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2500곳 이상의 전시업체가 자사의 생산능력, 새로운 경향, 혁신적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더 앞서 가는 정보제안을 계획하고 있다. 제3전시관은 인기 있는 선물 품목으로 최신 유행 모바일 전자제품관과 생산자 갤러리에는 구매자가 우수한 품질을 갖춘 독특하고 창의적이며 혁신적인 제품을 찾을 수 있게 한다.

       
      완구관은 수십 개의 장난감 제작업체가 최신 아동용 완구 및 IP 라이선스 제품을 전시하고, 10곳 이상의 정부사절단 산업계 협회 후원을 받는다. 생산기반과의 직접적인 연락이 가능하며 전시업체의 70%가 생산업체이다. Reed Huabo는 중국내 영향력 있는 전시업체로, 영국 선도기업인 Reed Exhibition의 회원사다. Reed Huabo는 산업계 발전을 주도, 전 세계 고객을 위해 가치창출에 노력하고 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10-05 14:46:25

    김임순기자 sk@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