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7년 12월 17일 (일)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여성복

    썬큰, 물류창고 준공…온·오프 시너지 기대

    첨단 시스템 갖춰…스피드·기동력 업

    • 여성복 샤이린과 파시페를 전개 중인 썬큰(대표 윤문섭)이 최근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궁평리에 자사 물류창고를 준공했다.


      썬큰 물류창고는 중부고속도로 하행선 곤지암 IC 지나 1.5km 지점에 위치해 1, 2 중부고속도로 상·하행선 모든 곳에서 건물 외벽과 회사로고 및 이미지컷의 시야가 충분히 확보되는 탁월한 곳에 위치했다.



      연면적 1000평 규모의 공장동과 창고동이 각 17m 높이의 3층 건물 2동으로 지어졌다. 공장동 1,2층은 상품제작과 제조를 위한 층으로 구성됐다. 3층은 사무실, 회의실, 상담실, 직원 체력단련실 등으로 꾸몄다. 외부 유휴공간을 활용해 직원 휴게실 및 골프연습장도 설치했다.


      이 회사 윤문섭 대표는 “창고동은 전체 상품의 효율적인 물류 매카니즘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전 층을 3단 앵글로 구성했다. 모든 상품이 시즌별, 품번별로 행거링 되어 전체상품이 한 눈에 보여 질 수 있도록 했다”며 “썬큰이 성장 구간에 본격 진입함에 따라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향후 본격적인 온라인 유통망의 효과적인 전개를 위한 물류로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썬큰은 오는 10월19일 관계자 및 협력업체 대상 물류창고 준공식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7-10-06 13:18:07

    나지현기자 jeny@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