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1월 17일 (토)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종합

    이랜드월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가 동반성장 기업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달 31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진행된 ‘2018년 동반성장 Festival’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한 행사로, 동반성장은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켜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인 ㈜석경에이티와 함께 성과공유제 프로그램을 통해 섬유패션 의류 중간제품의 색상 및 물성을 개선했다. 태양광 흡수 및 발열 가능성을 부여하는 가공제 및 관련 공정을 개발하며, 기업 매출 실적 향상과 고용 창출을 일궈내 성과공유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이랜드월드 정수정 대표는 “협력사와 함께 노력하고 성장 해나가면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가는 프로그램인 ‘성과 공유제’ 를 통해 협력사들이 함께 성장 해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나갈 것” 이라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개발해 패션 대표기업으로 모범이 되도록 하겠다” 고 다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는 올해 4분기 협력사 동반 성장 프로그램 일환으로 총 9가지 상생 협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11-02 13:51:58

    김임순기자 sk@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