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2월 14일 (금)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종합

    “패션, 기·승·전, 디지털” 해외 진출전략 제시

    제 11회 글로벌패션포럼, 11일 양재동 엘 타워에서

    • 제 11회 글로벌패션포럼이 “패션, 기·승·전, 디지털”을 주제로 오는 10월11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양재동 엘 타워 6층에서 개최 된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협회(회장 한준석)가 주관하는 이번 글로벌패션포럼은 패션기업의 사이즈 테크(Size Tech)와 서치 테크(Search Tech)에 대한 발전 방향과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동남아시아 패션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 된다.


      인더스트리 4.0과 패션업계에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을 주제로 포스코ICT 최두환 대표이사가 첫 강연을 하며 ‘패션산업의 디지털 페러다임 대응전략’에 대해 LF e-영업부 권성훈 상무의 시간이 준비돼 있다. 또한 ‘디지털 경제에서의 새로운 패션 리테일’에 대해 ZALORA 인도네시아의 CEO 앤서니 펑(Anthony Fung)이 해외연사로 참가해 디지털 마켓의 현황과 한국 업계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


      더불어 최근 패션업체와 상생 협력을 추진하며 이커머스 플랫폼 선두주자로 부상하고 있는 무신사의 전략에 대해 심준섭 이사가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 시간은 ‘디지털시대, 새로운 성공 방정식’ 주제의 토론 및 질의 응답으로 마무리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마감 한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패션협회로 하면 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10-02 14:13:56

    이영희기자 yhlee@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