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0월 22일 (월)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종합

    [주요 브랜드 2018 광고 촬영 스토리 <26>] 스타들의 가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 소비심리 개선에 힘입어 올해 경기회복세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패션업계가 이른 가을맞이에 나섰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지난해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오는 가을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보자.


      헤리티지의 재해석
      ■ 까스텔바작 <이하늬>

      골프웨어 까스텔바작(대표 백배순)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께한 아트북 화보를 공개하며 18F/W 시즌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까스텔바작 화보는 ‘헤리티지(Heritage)의 재해석’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전구, 책, 하트 등을 형상화한 유니크한 아트워크와 화려한 컬러를 바탕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냈으며 새로운 까스텔바작만의 무드를 표현했다.



      화보 속 이하늬는 ‘자각몽(Lucid Dreaming)’에서 영감을 받은 프릴 포인트의 니트 베스트와 화려한 컬러 터칭의 큐롯을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골프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까스텔바작의 감성이 담긴 아트워크 포인트 스웨터와 강렬한 마젠타 컬러 큐롯을 매치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는 까스텔바작 공식 홈페이지 및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한층 강화된 브리티시 무드
      ■ 힐크릭 <한예슬>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과 일상 속 인형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한예슬이 함께한 TV CF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힐크릭이 공개한 사진에는 브리티시 무드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다양한 골프웨어를 뽐내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녀는 초록빛 필드에서 발랄하고 경쾌한 모습으로 골프를 즐기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특유의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힐크릭의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촬영에서 한예슬은 연신 해맑은 미소와 밝은 모습으로 여유로움과 웃음을 잃지 않았다. 또 쉬는 시간마다 꼼꼼히 화면을 모니터링하며 포즈와 표정을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반려견과 함께한 스위트한 일상
      ■ 클리지 <퓨리>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클리지(Clizy)’가 랩퍼 슬리피의 반려견 ‘퓨리’와 함께한 이색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클리지는 올 F/W시즌 캠페인을 ‘My Romantic Atelier’ 테마로 정하고 미술관과 아트 공방에서 클리지만의 스위트한 일상을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그려냈다. 클리지는 슬리피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퓨리가 함께해 발랄한 무드를 더했다.



      화보 속 퓨리는 로맨틱한 아틀리에에서 미술 작품을 감상하기도 하고 때로는 작품의 귀여운 모델이 되기도 하는 등 촬영장에서의 존재감을 어필하며 의젓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탭들의 함박미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퓨리와 함께한 클리지 FW 화보는 9월 초 클리지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지현기자 jeny@ktnews.com


      유니크한 데일리 백팩 어때?
      ■ 만다리나덕 <한혜진>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 (MANDARINA DUCK)’은 모던한 배경 속 모델 한혜진의 자연스러운 룩을 공개하고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백팩을 소개했다. 은은한 하늘색 셔츠와 화이트 팬츠의 스타일리시한 룩에 스트랩 장식이 유니크한 캐주얼 백팩을 포인트로 네추럴 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한혜진이 멘 백팩은 만다리나덕의 ‘셀비지(SELVEDGE)’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가볍다.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스트랩이 포인트다. 13인치 노트북을 넣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가방 앞면과 옆면에 구성된 포켓은 소지품을 넣기 좋다. 남성과 여성 사이즈로 출시돼 커플 백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한혜진과 함께한 데일리룩 화보는 만다리나덕 공식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정정숙 기자 jjs@ktnews.com


      미리 만나는 올 겨울 패딩 패션
      ■ K2 <수지>

      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가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 2018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촬영했다. K2는 이번 화보를 통해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룩을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올 겨울 대세 아이템 롱패딩은 물론 이번 시즌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숏패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다채로운 겨울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수지는 촬영 내내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K2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리시한 등산 자켓, 플리스 등 세련된 디자인의 마운틴 라인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롱패딩, 숏패딩 등 겨울 다운 제품으로 기존 고객부터 10~30대 젊은 층 고객확대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특히 다운 제품의 경우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라이프스타일 웨어란 이런 것!
      ■ 밀레 <서강준>

      MEH(대표 한철호)의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전속모델 서강준과 함께한 2018년도 가을 겨울 시즌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컷은 깊이 있는 컬러와 절제된 디자인의 의류 컬렉션을 기반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제품 스펙트럼을 확장한 밀레의 변화를 엿볼 수 있다.



      서강준은 콘셉트에 따라 트레이드 마크인 부드러운 미소와 강렬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바꾸며 첨단 기술력의 테크 웨어는 물론, 기능성 라이프 스타일 웨어와 경쾌한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 웨어까지 소화했다.


      또한 서강준은 역대 최강 폭염 속에서 여러 벌의 겨울 아우터를 착용하는 고된 촬영에서도 힘든 내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집중했다. 이와 더불어 촬영 결과물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며 화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젊고 세련된 아웃도어룩
      ■ 아이더 <아이린>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새로운 여성모델로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선정했다. 아이더는 생기발랄하며 러블리한 매력으로 젊은 층에게 두루 사랑 받고 있는 아이린과 아이더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아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이린은 이번 F/W시즌 화보를 시작으로 광고, 온오프라인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아이린은 상큼발랄한 분위기부터 카리스마 있는 걸크러시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스포티한 아웃도어룩부터 감성적인 겨울 다운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거침없이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이더는 기존 전속모델인 박보검이 출연하는 버전과 새로운 모델 아이린이 출연하는 버전 총 2가지 소재 F/W 시즌 광고를 제작해 오는 10월부터 온에어할 예정이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세련미 더한 어글리 슈즈
      ■ 푸마 <현아>

      푸마코리아(대표 라스무스 홀름)의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국내 앰배서더인 현아가 참여한 어글리 슈즈 썬더(THUNDER)의 화보 및 영상을 공개하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에서 현아는 어떤 룩에도 멋스럽게 어울리는 썬더의 매력을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했다. 올 하반기 트렌드인 크롭탑과 매치한 스트릿 패션 스타일과, 시크한 팬츠수트, 청순한 플로럴 패턴 원피스부터 스포티한 데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은 썬더 론칭을 알리는 한편 디지털 화보, 영상 캠페인과 함께 전시 및 행사 등의 오프라인 활동들도 다양하게 진행 할 예정이다.


      썬더는 90년대 런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투박한 실루엣과 2016년 알렉산더 맥퀸과의 협업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어글리(Ugly)’ 슈즈다. 톡톡 튀는 컬러 블록 조합과 다양한 소재를 적용한 디테일로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썬더 스펙트라’는 이전에 출시 된 일렉트릭, 데저트 시리즈에 이어 아이보리 컬러를 추가한 시리즈 제품으로 출시됐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8-10 13:50:19

    패션부기자 ktnew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