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2월 19일 (수)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종합

    [주요 브랜드 2018 광고 촬영 스토리 <2>] 스타들의 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 소비심리 개선에 힘입어 올해 경기회복세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패션업계가 봄맞이에 한창이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지난해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올 연초,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보자.


      클래식한 커플룩, 어때
      ■ 뉴발란스 <봉태규&하시시박>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배우 봉태규와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함께 진행한 ‘아이코닉 574’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따뜻한 일상을 배경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의 574와 두 사람의 독특한 매력이 어우러진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두 사람의 일상 패션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스타일링이 더욱 매력적이다. 특히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환하게 웃고 있는 로맨틱한 모습을 담아내는 등 행복한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화보가 완성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보 속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는 운동화, 자켓, 스웨트 셔츠 등을 조화롭게 활용한 커플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심플한 네이비 컬러 운동화, 레드 배색 포인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웜업자켓을 매치해 스포티한 느낌의 레트로 커플룩을 연출했다. 이 밖에도 베이지 컬러의 자켓에 스웨트 셔츠, 통이 넓은 팬츠 혹은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했다.


      올 봄 발랄한 매력 발산시켜요
      ■ LF 헤지스액세서리 <아이린>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영국 감성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을 2018년 전속 모델로 기용한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앞으로 아이린과 함께 시즌 캠페인을 이어간다. 팬사인회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보다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계기로 국내외에서 캐주얼 액세서리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할 전망이다.


      LF 액세서리부문장 조보영 전무는 “지금껏 많은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린씨가 보여준 20대다운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과 특유의 경쾌하고 발랄한 매력이 헤지스액세서리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상향과 닮아있다고 판단해 아이린씨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고의 순간을 아름답게
      ■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가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비욘드 마이 드림: 내 꿈을 너머(Beyond my dreams )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연아는 그녀만의 우아한 자태로 자신의 과거 영광스러웠던 추억을 회상하며 그 모든 순간 함께한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를 연상했다. 또한 ‘누구에게나 최고의 순간은 있다. 아름답게 빛나는 나의 모든 순간들, 나는 항상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했다’ 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오랜 시간 함께한 제이에스티나에 애정을 드러냈다.



      영상 속 등장한 글로리아 목걸이는 ‘영광의 티아라’를 뜻한다. 새해를 맞이해 꿈과 도전을 담은 2018개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2018개만을 특별 제작해 목걸이 태크(Tag)부분 1~2018까지 번호를 새겨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주얼리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여기에 제이에스티나의 뮤즈 김연아가 글로리아 목걸이 1번의 주인공이 되면서 그 의미를 더했다.


      글로리아는 심장박동이나 착용하고 있는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1분에 약 60번정도 움직이는 ‘댄싱스톤’ 주얼리로 티아라를 세팅한 것이 포인트다.


      오리지널 아메리칸 무드 즐겨봐
      ■ 코치 <셀레나 고메즈>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브랜드 뮤즈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이번 캠페인에서 뉴욕 배경의 여러 이미지를 통해 오리지널 아메리칸 레더 하우스인 코치의 낙관주의 정신을 온전히 드러내며 신상품 백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했다.



      셀레나 고메즈가 든 2018년 스프링 컬렉션의 주요 백인 ‘파커(Parker)’는 숄더 스트랩으로 변형할 수 있는 핸들 디자인이 특징인 가벼운 백이다. 퀼티드 나파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대담한 컬러블럭 및 리벳 디테일로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다.


      총 5가지 이미지로 구성된 이번 광고 캠페인의 1차 버전은 코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셀레나 고메즈의 최신 히트곡 ‘울브스(Wolves)’를 배경으로 한 짧은 광고 비하인드 영상과 이번 시즌 주요 백을 확인할 수 있는 5가지의 15초 영상도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1-12 12:25:51

    패션부기자 ktnew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