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8월 15일 (수)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헌 옷 주고 새 옷 입자”…까웨, 사회공헌 캠페인 주목

    사회공헌 일환 ‘피케셔츠 보상판매’ 진행

    • 버전원 주식회사(대표 정규영)의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가 지난 13일부터 국내 수입량 재고 소진 시까지 사회공헌 일환 ‘피케셔츠 보상 행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마련된 이벤트로 더 이상 입지 않는 ‘피케셔츠(모든 브랜드)’를 매장으로 가져온 고객이 까웨(K-WAY) 피케셔츠를 구매할 경우 가져온 헌 피케셔츠를 3만원 잔존가치로 인정해준다. 해당 행사는 1인당 1회 구매로 다른 프로모션과는 중복 사용이 제한된다. 행사 기간 동안 수거된 피케셔츠는 청소년 보호시설 및 보육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사회공헌 프로젝트 품목으로 선정된 ‘까웨 피케셔츠’는 프랑스?이태리 현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럽 3대 피케셔츠로 남녀 공용라인인 ‘빈센트 콘트라스트’, 여성 라인인 ‘레티샤 스트레치’ 그리고 키즈라인까지 다양하게 구비됐다. 해당 행사는 가로수 프리미어 스토어, 삼청동 아울렛 스토어, 현대판교점, IFC몰, 롯데 수원 등 5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매장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hopkwa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까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많은 분들이 프랑스?이태리 대표 피케셔츠로 자리한 ‘까웨 피케셔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더불어 수거된 제품이 기부되는 뜻 깊은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는 한국의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중심이 되는 건강한 대중음악 문화 발전을 위한 ‘문화 후원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대한서핑협회와 공식의류 협약을 체결하며 서핑 국가대표 기량향상과 올바른 국내 서핑 문화 저변 확대에 나서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6-14 11:49:18

    조동석기자 zoddong@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