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2월 18일 (화)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닥스남성, 신진 브랜드 ‘이스트로그’와 협업 눈길

    글로벌 시장서 호평 받는 젊은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 통해 젊은 고객 유입 기대

    • LF(대표오규식)의 닥스남성(DAKS MEN)이 18S/S 시즌을 맞아 해외 시장서 호평 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이스트로그 (EASTLOGUE)’와 협업을 진행, 젊은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이스트로그는 전도유망한 국내 신진 디자이너인 이동기 디자이너가 지난 2011년 런칭한 남성 캐주얼 브랜드다. 일체의 마케팅 활동 없이 제품의 퀄리티와 디자인력 만으로 국내외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수 년간 영국의 고급 트래디셔널웨어 브랜드 라벤햄(LAVENHAM), 미국 하이엔드 부츠 브랜드 쏘로구드(THOROGOOD), 젠틀몬스터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인지도를 쌓아왔다.



      닥스남성은 지난 2012년부터 사회 각계 각층 젊은 리더들을 선정, 이들의 핵심 가치를 젊은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한 ‘영리더 캠페인’을 수 년 간 전개하는 등 논 에이지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번 시즌에는 젊은 신규 고객층의 확대 유치를 위해 젊고 신선하면서도 글로벌 패션 트렌드에 부합하는 뛰어난 감각을 지닌 디자이너 브랜드 이스트로그와의 협업을 결정했다.


      닥스 전통 하우스 체크를 바탕으로 이스트로그만의 현대적 감각이 가미된 이번 협업 컬렉션은 'HOLIDAY COMFORT(휴일의 위안)’를 컨셉으로 휴일에 착용하기 좋은 편안한 스타일의 제품 위주로 기획됐다. 남성복에서는 잘 쓰이지 않는 화섬 소재 활용 비중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자켓, 코트, 셔츠 등 전 품목에 걸쳐 20여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는 협업 컬렉션은 LF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판매된다. 가격대는 자켓 40만원대, 팬츠 30만원대, 셔츠 20만원대, 코트 60만원대 등 기존 닥스남성 제품과 비슷한 가격대로 출시된다. 한편, 닥스남성은 협업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LF몰에서 협업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 및 10% 즉시할인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연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3-13 12:37:47

    조동석기자 zoddong@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