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2월 18일 (화)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갭, ‘사라 제시카 파커’와 한정판 협업 컬렉션 출시

    •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국의 유명 배우인 사라 제시카 파커는 그동안 여러 차례 갭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갭과 깊은 인연을 쌓아왔으며 이번에는 직접 특별 컬렉션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 컬렉션은 매달 초 행운을 빌며 “래빗, 래빗(rabbit, rabbit)”을 외치는 파커 가족의 전통과 그녀의 어린 시절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 행운, 마법을 주제로 출시됐다. 가족 간의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추억의 순간들이 컬렉션 전반에 녹아들어 유년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유아, 아동, 성인용으로 제작됐으며 컬렉션 곳곳에서 파커 가족의 전통과 관련이 깊은 토끼 자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깅엄(Ginghams)체크, 스트라이프, 플로럴, 아일렛 레이스(작은 구멍이 여러 개 뚫려있는 디자인) 등이 적용됐다.


      여아를 위한 주요 상품은 아일렛 소매가 돋보이는 깅엄체크 드레스, 핑크 장미 프린트가 특징인 네이비 색상의 드레스, 시그니처 토끼 무늬가 새겨진 하늘색 보머 자켓이 있다. 성인 여성을 위한 꽃무늬 드레스와 체크무늬 셔츠 드레스도 출시된다.


      가격대는 아우터 9만90000원, 상의 3만9000~4만9000원, 카디건 5만5000원, 아동 드레스 7만5000원이다. 갭은 이번 컬렉션에 이름을 적을 수 있는 상품택을 별도로 부착해 옷을 물려 입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라 제시카 파커는 “갭과 이번 컬렉션을 만드는 과정은 엄마로서, 8남매 중 한 명으로서 브랜드와 재회하게 돼서 너무 행복한 순간이었다”라며 “이번 컬렉션을 입는 아이들이 옷과 함께 소중한 기억들을 같이 물려주는 기쁨을 깨달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갭과 사라 제시카 파커 한정판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3-13 12:37:05

    조동석기자 zoddong@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