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2월 25일 (일)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원더브라, 볼륨핏 살린 2018SS 퍼펙트볼륨 하이커버리지 출시

    •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2018 S/S 첫 신상품 ‘퍼펙트볼륨 하이커버리지’를 전국 원더브라 매장에서 선보인다.


      퍼펙트볼륨 하이커버리지는 원더브라 라인들 중 가장 강력한 볼륨감으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퍼펙트볼륨’ 푸쉬업 브라의 2018년형 신제품이다. 퍼펙트볼륨의 강력한 볼륨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브라가 몸에 밀착해 안정적인 볼륨핏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원더브라를 전개하는 엠코르셋의 조혜선 상무는 “평소 들뜨는 브라컵이 고민이었다면 퍼펙트뷸륨 하이커버리지처럼 윗가슴까지 브라가 밀착되는 브라를 입으면 속옷자국 없이 매끈한 라인을 만들어준다”고 조언한다. 그는 “연인을 위해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찾는 남성들에도 추천하고 싶은 화사한 란제리”라고 덧붙였다.


      이번 퍼펙트볼륨 하이커버리지는 섬세하고 화려한 보태닉 패턴의 레이스를 전체적으로 사용해 우아하면서 봄의 화사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팬티는 보태닉 패턴이 화사한 레이스 팬티와 데일리 팬티로 활용할 수 있는 누디 헴팬티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베이지 두 가지로 출시된다.


      원더브라는 2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원더브라 란제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기 위한 ‘해피 더블 발렌타인데이’ 행사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퍼펙트볼륨 하이커버리지를 포함한 신상 브라, 팬티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브라, 팬티 1세트를 더 선물로 증정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2-13 13:28:19

    정정숙기자 jj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