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2월 22일 (목)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크로커다일레이디, SNS채널 리뉴얼 고객소통 강화

    •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자사 SNS 채널을 리뉴얼, 온· 오프라인을 통해 3040대는 물론 50대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섰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리뉴얼해 3040 여성들을 집중공략하고,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며 이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을 더욱 강화한다.



      또한 브랜드 소식과 신제품 소개는 물론 스타일링과 문화 트렌디스팟 소개, 체험 프로그램 등 콘텐츠의 범위를 대폭 확대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여성의 행복을 테마로 다양한 역할과 일상, 가족, 취미,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스타일 연출법을 다양하게 소개한 것.


      특히 플로리스트와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아티스트, 주부 모델 등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와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포티(Premium Forty)’ 스타일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50대 스타일리스트 엄마와 30대 딸의 여행 컨셉으로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트래블룩을 소개해 화제다. 더불어 주말 나들이 코스, 사진 찍기 좋은 까페, 이색 취미생활 등 다채로운 문화 및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컨텐츠까지 범위를 넓혀 3050 여성들의 관심과 공감을 확대하고 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2-13 13:20:27

    이영희기자 yhlee@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