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1월 14일 (수)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토박스코리아, 신학기 특별전 백투스쿨 특별전

    • 키즈셀렉샵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2018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백투스쿨(Back to School)’ 특별전을 개최한다. 신학기 특별전은 2018년 봄,첫 선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벨기에 브랜드 ‘덕스데이’ 책가방 세트와 로맨틱한 핸드메이드 수제화 ‘베이비스브레스(Baby’s Breath)’ 그리고 함께 매치할 수 있는 토박스 삭스(Socks) 컬렉션이다.



      토박스코리아가 정식 런칭한 ‘덕스데이(DUCKSDAY)’는 ‘We love fashion, We love Children More’을 모토로 벨기에 특유의 감성 디자인과 경쾌한 패턴이 돋보이는 책가방 브랜드다. 덕스데이 백팩과 신주머니로 구성된 신학기 세트 구매시 레인커버와 필통을 증정한다. 또한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위해 백팩, 신주머니, 보조가방 등을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으며 백팩과 신주머니 구매 고객에게 필통과 레인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토박스코리아가 기획한 베이비스브레스(Baby’s Breath)는 모든 제조 공정을 서울 성수동에서 제작하고 있는 핸드메이드 수제화 브랜드다. 핸드메이드 인 서울 타이틀에 걸맞게 30년 이상 경력의 수제화 장인들이 모여 아이들을 위한 최고 품질의 구두를 생산하고 있다. 베이비스브레스는 이번 신학기 특별전을 통해 베이직 스타일의 ‘그레이스 2.0’ 시리즈와 영국 프리미엄 글러터 소재와 라텍스 인솔을 사용한 ‘샤론 2.0’,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한 ‘도로시’ 등 3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다양한 신발과 매치할 수 있는 토박스 삭스(Socks)는 베이비스브레스는 물론 미니멜리사, 폴로, 씨엔타 등의 토박스 프리미엄 슈즈들과 함께 스타일 있는 코디를 제안한다. 토박스 온라인몰에서는 자사몰 회원 6만원이상 구매시 30% 할인혜택을 지원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2-13 13:27:36

    정정숙기자 jj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