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2월 19일 (수)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에스모드 서울, 서머클래스 장학생 선발

    3주간 무상 교육 후 2학기 편입도 가능

    • 글로벌 패션교육기관 에스모드 서울(교장: 신정숙)은 에스모드 서울의 여름강좌인 서머클래스(SUMMER CLASS) 과정에 장학생으로 도전할 지원자를 6월 15일까지 모집한다.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에스모드 서울의 “Make a Wish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패션·뷰티 매거진 쎄씨(Ceci)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서머클래스 과정에 선발된 장학생은 147만원에 달하는 스틸리즘(의상디자인), 모델리즘(패턴디자인) 동시 과정을 3주간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다. 과정 후, 편입시험을 통해 에스모드 서울 2학기로 편입학도 가능하다.


      패션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국적, 나이, 성별, 학력에 관계없이 에스모드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6월 28일 면접을 통해 최종 1명을 선발한다. 수업은 7월 17일부터 8월 3일까지 3주간이며, 한국어로 진행된다.


      장학생 선발과 별개로 매년 실시되는 서머클래스는 6월 1일부터 에스모드 서울 홈페이지(www.esmod.co.kr)에서 접수 가능하며 별도의 면접심사 없이 선착순 접수로 지원자를 모집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5-28 10:04:25

    이영희기자 yhlee@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