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9월 20일 (목)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기획.연재   l 스페셜

    [본지선정 2018 Best of Best 20] 신성통상 ‘앤드지’ - 하이앤드 컨템포러리 지존 ‘트렌드 주도’

    •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앤드지’는 하이앤드 컨템포러리를 지향하고 백화점 해당 조닝에서 상위권을 지켜내고 있다. 앤드지는 지오지아의 하이앤드 브랜드로 출발해 고품격 고감각 남성복으로서 혁신성과 트렌드 주도, 시장기여도, 마켓확장 및 점유율, 효율제고 부문에서 A를 획득했다.



      남성복 시장의 경기가 녹록치 않은 가운데서도 시장 환기 주도 및 감각적 제품차별화와 마케팅으로 이슈몰이와 밸류 진작에 기여해 온 대표 브랜드로 손꼽힌다. 앤드지는 지난해 7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롯데, 신세계, 현대 등 고급 백화점 유통내에서 점유율 1위를 목표로 매출과 이익률 신장에 전력할 방침이며 800억 원의 매출목표를 수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별 기획 및 특화전략으로 매월 매기진작과 패션피플들의 구매욕구를 상승시켜갈 방침이다.


      앤드지는 강한 개성과 연기력, 시크한 패션연출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류승범을 모델로 스토리와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으며 절제된 디테일과 심플한 디자인, 감각적이고 편안한 제품으로 동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6-29 14:37:29

    이영희기자 yhlee@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