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0월 23일 (화)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기획.연재   l 스페셜

    [2018 KOREA FASHION BRAND AWARDS] 여성 영캐릭터 부문 | 형지I&C ‘스테파넬’

    ‘감성,품질, 가격대’ 고객니즈 충족

    • 형지I&C(대표 최혜원)의 ‘스테파넬(STEFANEL)’은 매년 40%이상의 고성장율 보이며 고객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성장 비결은 이탈리아 감성을 녹여내고 고급소재를 활용하되 가격은 합리적인 선을 제안함으로써 여성고객의 호응이 높은데 기인한다.


      “기본에 충실하자”를 실천하며 볼륨 영 캐릭터를 지향, 주력 아이템인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로컬상품과 이탈리아 직수입 상품을 적절히 구성, 내재된 아름다운 감성을 녹여내고 있다.


      스테파넬은 형지I&C가 지난 2014년 11월에 국내 전개권을 확보, 토탈패션으로 확대 전개하고 있다. 자연스런 스타일링과 클래식한 디자인, 자유로운 감성을 지향, 이 시대 트렌드에 부합하고 있다.


      2017년 주요매장을 오픈하며 브랜드 볼륨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력아이템인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아우터와 팬츠 등 고급스럽고 심플함이 돋보일 수 있도록 소재 및 디자인에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현재 41개 백화점에 입점해 있으며 10개의 대리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15년 공정위 주최 소비자중심경영 CCM재인증을 획득했고 2016년에는 한국의류산업협회가 선정한 모범경영인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3-23 15:12:45

    이영희기자 yhlee@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