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1월 18일 (목)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창간36주년특집-뉴핫 브랜드] ■ 더캐리 ‘캐리마켓’

    아트감성 ‘키즈 라이프스타일샵’ 전개

    • 더캐리(대표 이은정)의 키즈 편집샵 ‘캐리마켓(KARY MARKET)’은 최근 유통 트렌드를 반영하며 지난 3월 가로수길에 키즈 &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을 오픈했다.

       

      북유럽 감성 자사 브랜드인 ‘베베드피노’와 브루클린 베이스 ‘아이스비스킷’을 비롯해 국내외 인기 글로벌 브랜드‘윈터 워터 팩토리’, ‘스토’, ‘르 주르’ 등 30여개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유아동 의류를 비롯한 가방, 신발, 액세서리, 엄마를 위한 리빙 제품까지 가족을 위한 모든 카테고리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볼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캐리마켓은 ‘모든 아이들은 아티스트다’는 컨셉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 가성비 높은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에는 커피숍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놀이 및 전시 공간, 창의활동을 펼칠 수 있는 클래스가 마련돼 있어 엄마와 아이가 즐겁게 찾는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올해 1월 런칭한 캐리마켓은 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상반기 주요 백화점에서 성공적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 만큼 하반기에는 백화점에 오픈할 계획이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7-07-21 15:45:28

    정정숙기자 jj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