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0월 18일 (목)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유통   l 유통/종합

    엘라코닉 라운지웨어, 1시간 19만명 동시 접속 ‘기염’

    신세계백화점, 신세계TV쇼핑과 협업 판로 다각화

    • 신세계TV쇼핑과 신세계백화점이 공동 기획한 상품인 ‘엘라코닉 라운지웨어’는 평소보다 2배 이상 시청자가 몰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는 상품 컨셉부터 원단, 디자인까지 백화점과 협업해 감각적인 상품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신세계TV쇼핑 측은 30대부터 중, 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소화할 수 있는 대중적 디자인이 적중했다는 분석이다. 이번 인기에 힘입어 지난 23일 밤 10시에 추가 방송을 진행했다.


      엘라코닉 라운지웨어는 지난달 25일 첫방송에서 2억원 매출을 올렸다. 19만명이 동시 접속했다. 5월 진행된 두번째, 세번째 방송에서도 동시 시청자수는 18만여명을 기록했다. 19만명은 보통 방송 한 시간 시청자수의 2배가 넘는 기록이다.


      이같은 성과는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란제리 중심 편집매장 엘라코닉이 신세계TV쇼핑과 손잡고 판로를 다각화한 결과다. 양사는 상품 컨셉 선정부터 원단 선별, 디자인까지 수개월 간 동안 모든 과정에서 양사 노하우를 집결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라운지웨어를 만들었다.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촬영하고 엘라코닉의 이국적이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이탈리아 베네치아 현지 촬영도 진행했다. 지난 23일 선보인 베네치안 라운지웨어 세트는 반팔 탑, 와이드팬츠, 슬리브리스 원피스 총 3종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로브가운을 추가로 증정했다. 1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가볍고 시원한 인견 100%로 구성돼 여름에 입기 좋다. 다채로운 패턴과 선명한 컬러가 돋보인다. 라운지웨어 외에 외출복, 여행복 등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5-23 15:24:15

    정정숙기자 jj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