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7년 11월 18일 (토)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유통   l 유통/종합

    미니소, 글로벌 아이돌 ‘엑소’ 피규어 예약 판매

    • 미니소코리아(대표 고민수)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가 이달 1일부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엑소(EXO)’ 피규어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미니소 온라인몰에서 예약 판매하는 이번 엑소 피규어는 각 멤버별로 높이 11cm 크기의 피규어 본품을 비롯해 포토카드, 응원봉 등의 미니소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만9800원이다.



      온라인 예약 판매 기간 피규어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A4 크기의 엑소 콘서트 비공개 인화사진을 추가 증정하며, 온라인 예약 판매분과 함께 11월 말 순차 배송된다. 오프라인 판매는 오는 11월 말 전국 미니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엑소 피규어는 SM 공식 엑소 굿즈 중에서 처음으로 판매되는 피규어인 만큼, 사전 예약 판매 공지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미니소 마케팅실 실장은 “4년 연속 밀리언 셀러로 등극한 ‘글로벌 대세 아이돌’ 엑소의 첫 공식 피규어인 만큼 미니소 고객들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는 물론 미니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7-11-03 15:22:42

    나지현기자 jeny@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