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8월 20일 (월)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섬유   l 종합

    [섬유로 패션가] 네파, 영업총괄 본부장 김원무 상무 外


    • 네파, 영업총괄 본부장 김원무 상무

      ▲네파(대표 이선효)가 이달 1일부로 영업총괄 본부장에 김원무 상무를 선임했다. 김원무 상무는 나이키, 푸마 등 글로벌 스포츠 기업을 거쳐 2013년 백화점 영업팀장으로 네파에 합류했다. 백화점 영업팀장과 IM(Inventory Management) 총괄팀장을 역임하며 상품 운영 및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통해 영업 부문에 있어서 탁월한 성과를 발휘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상무이사 승진과 더불어 영업총괄 본부장으로 선임됐다.




      패션비즈니스학회, 5일 동계 워크샵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회장 최경희·사진)가 오는 2월 5일 ‘모자이야기-업사이클 패도라 제작’을 주제로 2018년 동계워크샵을 서울여자대학교 제2과학관 8413호에서 개최한다. 강사는 모디스트, 셜리 천(샤뽀 루이엘 디자인실장)이며 모자제작 이론과 페도라 제작실습 등을 내용으로 워크샵을 진행하다. 수강인원은 25명 내외 선착순이며 참가비는 재료비포함 6만8000원이다.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kosfb@hanmail.net)으로 하면된다.




      웨스트우드, 설 맞이 패딩 점퍼 증정 이벤트

      ▲젯아이씨(대표 김홍·사진)가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설 맞이 선물대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웨스트우드 매장에서 진행된다.








      원더브라, ‘해피 더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지난 1일부터 전국 원더브라 매장에서 ‘해피 더블 발렌타인데이(Happy Double Valentine’s day)’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2-02 13:33:49

    취재부기자 ktnew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