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1월 14일 (수)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잡화

    금강제화 헤리티지, 7년전 가격으로 가성비 높인다

    접지력·내구성 높인 수제화 엔파이브

    •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는 여름 시장 선점을 위해 7년 전 가격으로 ‘엔파이브(N.FIVE)그룹’ 라인을 선보인다. 뉴 파이브란 뜻을 담은 엔파이브 그룹은 이번 여름시즌 헤리티지 세븐데이 기간에 맞춰 새로 선보인 수제화다.



      기존에 헤리티지 제품 5000번대 라인을 리뉴얼했다. 바닥에 가죽으로 된 홍창을 사용하지 않고 가성비를 고려한 핸드크레프트 러버솔(고무를 이용해 만든 아웃솔)을 사용해 착화감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러버솔은 접지력과 내구성이 강해 데일리 슈즈로 좋다. 헤리티지는 7년 전 할인 행사를 시작하면서 선보인 수제화 가격에 맞춰 30~33만원대로 선보인다. 엔파이브 제품은 오랫동안 신어도 몸에 피로감이 적다.


      헤리티지는 매년 여름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수제화 할인행사인 ‘헤리티지 세븐데이’를 맞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방송이자 기업인인 마크 테토와 모델 제임스 리 맥퀀, 뮤지컬 배우 정순원 등을 비롯해 7명이 참여해 완벽한 스타일링과 세련된 스타일링을 뽐냈다. 이들은 각각 일상 생활에 주로 입는 비즈니스 캐주얼 룩부터 클래식 캐주얼 룩, 비즈니스 수트 등 일곱 가지 스타일에 어울리는 슈즈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신제품 엔파이브(N.FIVE) 그룹을 각각의 의상 코디법에 매치했다. 무겁고 진중한 느낌을 강조한 분위기부터 차분하고 세련미 넘치는 매력을 강조한 느낌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더운 여름부터 가을까지 언제 어디서나 멋스러운 느낌을 완성시키는 룩을 연출했다.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헤리티지는 6일~12일까지 7일간 헤리티지 세븐데이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최고급 수제화 제품을 2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7-04 13:11:06

    정정숙기자 jj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