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0월 23일 (화)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유.아동복

    ‘키우다, 베페와 업무제휴 협약

    • 유아동 패션 온라인 편집샵 ‘키우다(KIWOODA, 대표 이현학)’와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BeFe, 대표 이근표)가 지난 1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회원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유아동 전문 E-커머스 플랫폼인 키우다는 프리미엄 아동복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온라인 편집샵이다. ‘라발라드’, ‘메르베’, ‘원에이원’, ‘두부’, ‘라이커스크리블’, ‘엔젤비닷’, ‘루크루크’ 등 국내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베페는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를 기반으로 선진화된 육아 문화를 선도하고 국내 기업들의 해외진출을 돕는 리딩 기업이다. 전시회 뿐만 아니라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인 베페몰을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기점으로 6월 한 달간 신규 고객 유치를 독려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 가입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준다. 베페몰을 통해 키우다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키우다 쇼핑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키우다 홈페이지를 통해 베페몰에 방문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베페몰 1만원 쿠폰패키지를 발급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6-08 13:49:00

    정정숙기자 jj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