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8월 20일 (월)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 멀티 협업 나선다

    티셔츠·가방·슈즈·주얼리 네 가지 분야 협업

    •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올 여름 다양한 전문 브랜드와 함께 특별한 협업 라인을 출시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시즌별로 브랜드 정체성이 맞는 국내 패션·잡화 브랜드와 협업해 일부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에는 의류부터 가방, 슈즈, 쥬얼리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네 가지 분야의 멀티 협업 컬렉션을 기획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스튜디오 톰보이는 새로운 느낌을 더하고, 액세서리 라인을 더 강화한다.



      먼저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해 이색 티셔츠와 가방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일리스트 박형준 씨가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JD 센톨로지’와 협업해 레터링 티셔츠 라인을 출시한다. JD 센톨로지의 인기 룸 프레그런스인 가드니아(GARDENIA), 르허브(L’HERBE) 등의 제품 이름을 티셔츠에 감각적으로 디자인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일부 매장에서는 친환경 원료로 만든 룸 프레그런스, 캔들, 디퓨저도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 3만 9000원, 프레그런스 4만 8000원~7만 5000원이다. 가죽공방 ‘훈보(HUNBO)’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퀘어 토트백은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포인트 스티치 장식이 들어가 멋스럽다. 스트랩이 부착돼 있어 숄더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포멀하거나 캐주얼한 스타일에 모두 어울린다. 가격은 32만 9000원. 지난해 첫 협업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주얼리, 슈즈 브랜드와의 두 번째 협업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대표 커스텀 주얼리(Costume jewelry) 브랜드 ‘타니 바이 미네타니’와 협업해 이번 시즌에는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의 브레이슬릿, 뱅글, 링, 이어링을 출시한다. 주얼리 라인 4만 9000원~8만 9000원의 가격대로 판매된다.


      니트 슈즈 브랜드 ‘노도(Nodo)’와의 협업을 통해서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 발목 스트랩이 돋보이는 니트 슈즈를 비롯해 레터링 디자인 클러치도 출시한다. 니트 슈즈 9만 8000원~15만 9000원, 클러치 9만 9000원이다.


      최하나 스튜디오 톰보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많은 패션 브랜드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고객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고자 다양한 협업에 나서고 있다”며 “이번 협업 컬렉션은 각 분야의 강점을 지닌 브랜드와 스튜디오 톰보이 고유의 정체성이 어우러져 새로움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6-08 13:57:44

    나지현기자 jeny@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