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2월 25일 (일)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여성복

    시에로 세컨라인, 에슬레저룩 ‘코시에로’ 출시

    웰니스 트렌드 반영 2월 출시

    •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새로운 도전을 지속한다. 여성들의 마니아 감성으로 탄탄한 지지층을 확보하고 있는 ‘시에로’가 이너피스 앤 피트니스 라이프를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코시에로(cosiero)'를 출시한다.



      현재 국내 웰니스 트렌드의 확산과 인기가 지속되면서 피트니스 관련 제품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고 더 나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급증하면서 몸과 마음의 안정과 건강이 최우선시 되는 자기관리, 웰니스 트렌드 또한 계속 이어지며 그에 맞는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에슬레저룩은 편안함과 기능성 때문에 운동을 할 때만 입는 것이 아닌,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면서 에브리데이 웨어, 원마일 웨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시에로는 시에로의 세컨라인으로 시에로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컨템포러리한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아이템과 시즌에서 벗어나 일상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시를 겸비했다.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20~40대 여성 타겟층을 겨냥한 브랜드다.


      코시에로 제품은 움직임을 그대로 표현한 크로키와 같이 신체에 흐르는 듯 경쾌하게 선을 잡아주는 디테일로 타 브랜드와 차별점을 두었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과 퀄리티 높은 소재를 사용,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코시에로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가치와 에슬레저 열풍을 최신 패션 트렌드와 적절하게 접목시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제이엔지코리아는 이번 코시에로 출시와 동시에 3월 지프키즈와 지프슈즈 출시까지 앞두고 있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2-05 11:50:30

    나지현기자 jeny@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