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5월 21일 (월)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여성복

    지엔코, 이커머스 강화한다

    직영쇼핑몰 '지엔코스타일' 리뉴얼 오픈
    쇼핑 기능 대폭 개선·스토리텔링 등 업그레이드

    •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이커머스 강화 일환으로 직영몰인 지엔코스타일닷컴을 오는 1월31일 리뉴얼 오픈한다. 지난해 O2O 서비스인 GPICK(지픽)서비스를 오픈한데 이어 이번엔 본사 직영 쇼핑몰 '지엔코스타일(http://www.gncostyle.com)을 최근 마켓 추세에 맞춰 새롭게 오픈한다. 대표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를 비롯해 티아이포맨, 엘록, 페놈, 코벳블랑까지 한 곳에서 만볼 수 있다.


      '지엔코스타일' 리뉴얼의 가장 큰 변화는 이미지 중심의 상품 스토리텔링을 새롭게 제안한다는 것. 시원시원하고 넓은 상품 이미지와 콘텐츠 이미지를 사용해 상품을 더욱 부각시키는 것은 물론, 이미지를 보는 것만으로도 브랜드의 컨셉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개편되었다.



      눈에 띄는 것은 브랜드 홈페이지 사이트와 직영 쇼핑몰을 통합, 이원화 되었던 채널을 일원화하여 고객의 접점 채널을 집중 시키면서도 브랜드에 대한 특성은 조화롭게 잘 표현하고 있다. 이로 인해 단순한 패션 브랜드 사이트에서 고객에게 쇼핑의 편리함과 즐거움까지 더한 신 개념 온라인 공간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추천서비스는 방문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빠르게 제안하고 단골 고객에게는 더욱 편리함을 제공하도록 개편되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자신의 체형에 대한 참조 사이즈 정보가 부족하여 상품 구매에 망설였던 고객을 위해 구매후기를 통해 받은 신체 사이즈나 체형 정보를 상품 쇼핑팁에 제공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주문, 배송, 고객상담 알림을 카카오알림톡 서비스와 연결하여 보다 친근감 있게 고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로 개편 되었다. 간편 결제인 네이버 Npay 도입과 네이버톡톡 서비스를 통해 채팅을 하듯 문의를 하고 답변을 바로 받을 수 있는 톡톡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쇼핑 기능에 초점을 맞춘 리뉴얼 런칭 기념 이벤트가 한 달간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고가의 트롬스타일러, SS 신상아우터, 스탠드형 다리미를 증정하며, 리뉴얼 기념 특가세일과 리뉴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증정한다.


      지엔코 e비즈팀장은 “방문하는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기 위해 직영몰 안에서 고객 맞춤 상품, 콘텐츠, 가격, 쿠폰, 프로모션 등을 제공하는 고객 응대 자동화 솔루션을 추가로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1-26 18:06:09

    나지현기자 jeny@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