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6월 19일 (화)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여성복

    잇미샤, 캡슐 라인 ‘파마자 시리즈’ 눈길

    웰 슬리핑 편안함· 스타일 겸비 ‘원마일웨어’

    •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여성복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여유로운 생활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슬로우 라이프 트렌드에 합류했다. 캡슐 라인 ‘뉴트럴 플러스(NEUTRAL PLUS)’를 새롭게 선보이며 파자마 시리즈를 출시했다.



      뉴트럴 플러스는 편안함을 주는 뉴트럴 컬러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파자마, 로브, 라운지 웨어 등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캡슐 라인이다. 이 중, 파자마 시리즈는 웰 슬리핑(Well Sleeping) 환경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한 수면은 물론 일상적인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원마일 웨어’를 지향하고 있다.


      블라우스와 팬츠 세트의 상, 하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를 겸비했다. 피부에 바로 닿을 수 있기에 부드러운 소재 선정을 우선시 했으며 오픈 카라와 이밴드 디테일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잇미샤만의 강점인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완성도 있는 테일러링 노하우를 적용해 페미닌 감성을 더하였다.


      뉴트럴 플러스 파자마는 벨벳 소재와 플라워 모티브가 어우러지는 트렌디한 무드, 빨간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홀리데이 무드, 캐쥬얼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데일리 무드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3가지 시리즈로 출시되었다.


      기분을 내고 싶은 주말 혹은 다가 올 크리스마스 파티나 소중한 사람들과의 연말 여행에서 뉴트럴 플러스 파자마는 벨벳 소재와 플라워 모티브가 어우러지는 트렌디한 무드, 빨간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홀리데이 무드,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데일리 무드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3가지 시리즈로 출시되었다.


      잇미샤는 윈터 시즌에 이어 18년 S/S 부터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의 파자마, 로브, 라운지 웨어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을 약 10% 이상의 상품 비중으로 진행, 캡슐 라인 ‘뉴트럴’과 ‘뉴트럴 플러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전국 잇미샤 매장에서는 <뉴트럴 플러스> 파마자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정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7-12-23 11:51:11

    나지현기자 jeny@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