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6월 23일 (토)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남성복

    마에스트로, ‘여보, 고마워요’ 이벤트

    •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마에스트로(MAESTRO)’가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여보, 고마워요’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과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부의 날을 맞아 소중한 배우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3명을 추첨해 마에스트로의 고급 수트를 LF몰의 ‘e-테일러’ O2O 사이즈 오더 서비스와 함께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남편에게 응원의 한마디 또는 따뜻한 사연을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18일 발표된다. 이후 21일 부부의 날에 맞춰 LF의 전문 테일러가 깜짝 방문해 프라이빗한 ‘e-테일러카’에서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고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최적화된 마에스트로 수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같은 기간 마에스트로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마에스트로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특별 증정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매장 별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선물 추천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5-08 09:55:57

    이영희기자 yhlee@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