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5월 20일 (일)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캐주얼

    TBH글로벌, ‘뜻 밖의 스펙’ 화제몰이

    •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비즈니스 캐주얼 마인드브릿지가 취업 준비생을 응원하는 ‘뜻밖의 스펙’ 캠페인을 진행하며 SNS에서 관련 영상이 화제다.


      뜻밖의 퇴근은 갈수록 심화되는 취업난 속에서 취업 준비생들의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코자 진행되는 응원 캠페인이다. 응원 캠페인 영상은 지난 15일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공개 후 조회 수 3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은다.



      실제 취업 준비생들이 자신의 장점을 지인들에게 듣게 되며 스펙사항을 넘어선 스스로의 가치를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내용이다. 리얼 카메라 형태로 제작, 해당 영상을 본 취업 준비생들은 “영상을 보고 힘이 났다”, “코끝이 찡하다. 눈물이 났다”와 같은 댓글을 비롯해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이력서에 기재된 스펙사항으로만 스스로를 평가하기보다는, 그들의 내면 안에 있는 가치를 발견토록 돕는 것이 진정성 있는 응원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마인드브릿지는 2월 4일까지 공식 캠페인 사이트(www.respect yourself.kr)를 통해 취업 준비생 친구를 응원하는 게시물을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1-26 13:18:03

    김임순기자 sk@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