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11월 16일 (금)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종합

    스마트에프앤디, 한중경영대상 한국경제협력상 수상

    스마트학생복, 한중합작 ‘싸메이터’ 성공적 런칭

    • 스마트학생복을 전개하는 스마트에프앤디(대표 윤경석)가 (사)한국마케팅협회와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망이 공동 주최하는 ‘2018 제5회 한중경영대상’ 한국경제협력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에프앤디는 국내 학생복 브랜드 중 유일하게 ‘2015 상해 국제 교복 박람회’에 초대받아 참여한 이후 한중 합작 브랜드 ‘싸메이터(?美特)’를 성공리에 런칭, 중국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마트에프앤디는 지난 ‘2016 상해 국제 교복 박람회’에서 중국 보스덩그룹과 손잡고 한중 합작 교복 브랜드로 ‘싸메이터(?美特)’를 공식 선보였다. 중국 창슈지역의 84개 초·중·고등학교 교복 수주에 성공, 3년간 1백억 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아울러 ‘2018 중국 상해 국제 교복·원복 박람회’에서 약 300여 건의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며 중국 전역으로 유통망 확대에 나서고 있다.


      한중경영대상은 한중 양국의 공동 산업 발전을 위해 2013년 제정돼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시상제도다. 한중 경제 협력 구현, 미래 지향적 가치 실현, 공유가치 경영 실천에 대한 혁신적인 노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개인과 기업 대상으로 진행되며,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추천을 거쳐 양국을 대표하는 전문 심사위원회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된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7-02 11:18:16

    이영희기자 yhlee@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