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5월 21일 (월)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종합

    [주요 브랜드 2018 광고 촬영 스토리 <6>] 스타들의 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 소비심리 개선에 힘입어 올해 경기회복세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패션업계가 봄맞이에 한창이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지난해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올 연초,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보자.


      럭셔리 골프웨어 뽐내봐
      ■ 임페리얼 <김희선>

      슈페리어(대표 김대환)의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임페리얼’이 상품력 강화와 더불어 새로운 뮤즈 김희선을 기용한 화보를 촬영, 신선한 이미지를 적극 강조하는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임페리얼의 화보는 ‘로열 브리티시 클럽(ROYAL BRITISH CLUB)’을 컨셉으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재탄생한 임페리얼을 각인 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심볼화한 왕관과 영국 국기 유니온잭 컬러인 레드와 블루를 컨셉으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했다. 또한 샹들리에가 주는 럭셔리한 무드는 뮤즈 ‘김희선’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임페리얼은 이번 S/S화보를 선보이면서 기존에 애슬레틱한 퍼포먼스 골프부터 어덜트한 시티캐주얼까지 늘어져있던 불명확한 컨셉을 통합, 트래디셔널 컨셉의 ‘골프 & 캐주얼 브랜드’로 변신했다.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근간을 찾을 수 있는 트래디셔널을 스포티한 골프 라인과 여행 이미지가 가미된 캐주얼 라인으로 나눠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로 전개한다.


      젊고 화사한 봄 패션 알려요
      ■ 올리비아하슬러 <강소라>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전속모델 배우 강소라와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새로운 전속모델로 강소라를 발탁한 만큼 더욱 젊고 화사해진 패션스타일을 화보에 담아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Meet, New Olivia Hassler’ 컨셉을 기반으로 4년만의 전속모델 교체와 함께 새로워진 브랜드의 모습을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올해 봄 시즌에는 ‘Relaxed Lux Classic(클래식)’과 ‘Rural Nostalgia(노스탤지어)’ 테마의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클래식’ 테마는 계절과 트렌드에 연연하지 않는 심플한 스타일에 부드러운 여성미를 가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노스탤지어’ 테마는 레트로 무드의 서정적인 패턴과 풍부한 컬러로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강소라는 블라우스와 롱스커트를 조화롭게 소화하는가 하면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커리어룩을 연출했다. 또한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와 블루팬츠로 봄의 싱그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랑스러운 데일리백, 어때
      ■ 칼린 <신혜선>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CARLYN)’이 지난 8일 새로운 뮤즈 신혜선과 2018 화보를 공개했다. 신혜선은 이번 화보에서 그녀만의 세련되고 모던한 매력을 발산했다.



      칼린은 2018SS 테마는 오드 퍼펙션(Odd Perfection)이다. 플라워 모티브를 변형한 입체적인 텍스처를 가방 디테일에 살렸다. 위빙, 노끈 등 스포티한 소재들을 믹스매치한 제품을 보여준다. 핸들과 커버라인, 스트랩에서 확인해 볼 수 있는 포인트 디자인은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특별함 감성을 보여준다.


      이번 화보에서 신혜선은 사랑스러운 페미닌룩부터 세련된 오피스룩, 데님룩까지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제품은 셀레네제품으로 심플한 반달 형태에 웨빙끈이 있고 천연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럽다. 숄더부분과 바디가죽을 다른 종류와 컬러로 디자인해 유니크한 데일리백으로 좋다. 크로스끈과 숄더끈이 따로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화사한 아웃도어룩 입어봐
      ■K2 <수지>

      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가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한 2018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봄여름 제품과 모델 수지의 매력이 더욱 돋보이도록 자연 채광 화이트톤 배경과 여성스러운 핑크톤을 배경으로 촬영해 화사한 봄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진행됐다.



      K2는 이번 화보를 통해 고기능성을 갖춘 세련된 디자인의 뉴 아웃도어룩부터 일상복이나 여행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18 S/S 컬렉션은 아노락 자켓 등 기존 등산복 스타일에서 더 과감해지고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된 ‘테크 플러스(Tech Plus)’,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이나 레저 활동 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웨어 ‘K 라인(K-Line)’, 워킹, 러닝 등 가벼운 운동을 중심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한 ‘플라이워크(Flywalk)’ 등 차별화된 3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2-09 13:48:57

    패션부기자 ktnew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