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섬유신문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2018년 09월 23일 (일)

데일리뉴스

전체뉴스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체뉴스보기
    HOME   l 패션   l 종합

    [주요 브랜드 2018 광고 촬영 스토리 <1>] 스타들의 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 소비심리 개선에 힘입어 올해 경기회복세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패션업계가 봄맞이에 한창이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지난해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올 연초,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보자.


      심플한 멋스러움, 딱이야
      ■ 만다리나덕 <박보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 (MANDARINA DUCK)’이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감성적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박보검은 도심을 벗어나 홀로 떠난 여행 속 자연스러운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모던한 스퀘어 쉐입의 듀오(DUO)백팩과 맨투맨을 착용해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박보검과 함께한 만다리나덕 여행 영상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영상미를 담아 박보검의 섬세한 연기까지 볼 수 있어 마치 한편의 뮤직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한다. 서울 도심을 벗어나 기차를 타고 바다 여행을 떠난 감성 충만한 모습을 통해 박보검의 또 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됐으며, 만다리나덕 공식 SNS와 유투브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박보검이 착용한 백팩과 맨투맨은 전국 백화점 매장, 청담점, 면세점, 만다리나덕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건강미 뽐내요
      ■ 올리비아하슬러 <강소라>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전속모델로 배우 강소라를 발탁했다. 배우 강소라는 2018년 S/S시즌부터 올리비아하슬러 홍보 모델로 활동한다. 올리비아하슬러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감성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 쇄신을 위해 4년만에 전속모델을 교체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강소라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내년부터 데일리 캐주얼뿐 아니라 비즈니스 등 신규라인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강소라의 패션감각과 의견을 반영한 에디션 등 더욱 젊어진 상품들도 선보인다.


      오화진 올리비아하슬러 본부장은 “배우 강소라는 고급스러움과 건강미, 털털함 등 여러 매력을 동시에 지닌 만큼 브랜드의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리비아하슬러는 올해 초 브랜드 얼굴인 BI를 리뉴얼하고 상품에 변화를 준데 이어 최근 전속모델도 새롭게 발탁하는 등 3040 여성들을 위한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지속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멋스러운 여행스타일 알려봐
      ■ 투미 <다니엘 헤니>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브랜드 ‘투미(TUMI)’가 배우 다니엘 헤니를 2018 SS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s)’으로 선정하고 캘리포니아를 테마로 2018SS 컬렉션을 선보인다.



      투미의 글로벌 시티즌 캠페인은 전 세계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정해 그들의 성공과 노력의 여정을 소개한다. 이번 촬영은 긍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다니엘 헤니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베스트 여행지로 손꼽히는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햇살과 풍경이 배경이 됐다. 투미만의 새로운 컬러와 패턴, 혁신적인 디자인의 2018 뉴 컬렉션을 담아냈다.


      이번 영상에서 다니엘 헤니가 멘 의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밀리터리 스타일을 비롯해 모던한 블랙과 건메탈 디테일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19디그리 알루미늄(19Degree Aluminum) 컬렉션은 아이보리 골드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강화된 프레임 케이스와 충격에 취약한 모서리를 보호해주는 다이 캐스트 코너 캡, 버튼식 잠금장치가 특징이다.


      우아한 매력의 주얼리, 어때
      ■ 트롤비즈 <한혜진>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트롤비즈가 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고급스러운 우아함이 담긴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최근 ‘나 혼자 산다’ 예능을 통해 대중들에게 털털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반전 매력의 달심언니가 아닌 프로페셔널한 탑 모델 한혜진의 모습을 볼 수 있기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혜진은 화보 촬영 내내 시선을 뗄 수 없는 눈빛과 흔들림 없는 우아함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화이트 수트를 착용한 장면 속에서는 평소 보여주던 우아한 매력 외에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비주얼을 선보여 트롤비즈의 다채로운 매력을 프로페셔널하게 담아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혜진, 역시 탑 모델은 탑 모델!“, “한혜진, 고혹적인 매력부터 걸크러쉬한 매력까지”, “한혜진, 매력적인 이목구비와 몸매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섬유 페이스북 한국섬유 트위터

    2018-01-05 15:09:19

    패션부기자 ktnews@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